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군대 PX화장품, 송가인 크림이어라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6. 14:14

    요즘 미스테이트롯을 보는데 너무 웃겨 미스트로트가 왜 나왔는지 알았어. 평소에 별로 관심이 없었던 모든 트로트를 알게 됐고, 그 매력에 왈칵! 미스 클롯에서 현재 가장 핫한 여성 트로트 가수 송가인이 이번에는 화장품 모델로 등장해 송가인 크림이 큰 인기를 얻고 말았다. 따라서 우리 아버지가 사주신 군대 PX화장품. 물론 밖에서도 충분히 구입할 수 있지만, 과인은 아버지의 현실성으로 구입 완료! 자민경도 달팽이 크림입니다.


    >


    일단 시뻘건 케이스가 눈길을 끌지만 크레마크레올의 프리미어 달팽이 크림이다. 다들 많이 써봤고 후기도 나쁘지 않고 의심없이 산 제품들.미백기능도 있다는 걸로 했으면 좋겠다. 작년 여름에 스페인 여행때 까맣게 타버린게 아직도 피부에 너로 남아서 너희가 많이 슬펐는데 다행이래!


    >


    자연주의 스킨케어의 명가 자민경! 여기 가면팩도 사다줘서 써봤는데 너무 좋았고 이 크림은 아마 더 좋지 않을까? 군대 PX화장품 중 인기가 많은 제품이기도 하고, 자주 사지 못할 때도 많다. 이 날도, 자신의 것만 크림을 사 주고, 친척에게 선물할 것은 토너즈 밖에 살 수 없었다며 분했다고 한다.


    >


    여는 게 좀 특이했는데 위에서부터 돌려서 열면 마치 케이크처럼 등장하는 송가인 크림. 사실 큰 사이즈에 비해 크림병 작은 것에 좀 실망했어.처음 아부지 올릴 때 도량이 커서 대용량인가? 했는데 과대포장이었어요. 이렇게 큰 케이스를 만들지 말고 안에 내용물이 나쁘지 않으니 더 넣었으면 좋겠어.


    >


    크림의 첫 번째 생각은 정말 걸쭉했어요. 마치 연유 같달까. 그냥 크림처럼 얼굴에 식식하게 묻히지 않고 연유처럼 끈적거리며 흘러나오는 타입.


    >


    세안을 마친 얼굴, 세안을 끝내고 과인소 얼굴은 약간 빠찡. 당장 뭘 발라줘야 할 것 같은 거친 느낌과 요즘엔 건조하고 아프다.


    >


    토택에서 피부결을 정돈하고 송가인 크림을 발라볼까? 정말 그걸로 소량만 써도 될 것 같아. 적게 써도 흡수력이 좋아 코팅한 듯 촉촉하다.


    >


    제대로 피부에 얹히지 않기 때문에 그림처럼 올려놓는다. 군대 PX화장품으로는 이미 유명했던 제품이지만 이제는 송가인 덕분에 밖에서도 매우 유명해졌다. 게다가 송가인 팬덤의 '나쁘지 않다'가 있어서 대량구매를 하는 것 같아! 모델의 혜택을 톡톡히 누리는 것이 나쁘지 않고, 역시 송가인 크림이라고 해서 굳이 한 번 써본 것이다.그런데 너무 만족스럽다. 촉촉한 텍스처 때문에 바르기가 귀찮다는 문제점만 잘 해결하면 될 것 같은데 아쉽다.


    촉촉하게 송가인 크림을 바르고 있는 중.피부에 흡수력이 정말 좋기 때문에 바르는 즉시 흡수되는 것 같다. 소량이지만 얼굴의 절반을 붙이기에 충분한 양.


    >


    촉촉하게 송가인 크림을 다 바른 담장의 모습. 요즘 피부 관리를 잘 못해서 건조할 때가 정말 많았는데, 이걸 쓰니까 그런 생각 안 해도 돼.


    >


    화장을 할 때 화장도 자주 먹고 평소 내용하는 정글 현상도 없어 피부에 닿을 때 끈적거리지 않고 적당히 윤택해진다. 지성피부에도 좋을 것 같은 아이템.수분과 유분이 적절히 들어가서 좋아진 것 같아. 다가올 꽃샘추위는 군대 PX화장품으로 피부를 잘 보호합니다


    >


    #송가인크림 #달팽이크림 #군대PX화장품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