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펭수달력 / 펭수 캘린더 A형 B형 비교/ 2020년 시작부터 좋은데? ㅋ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5. 13:53

    안녕하세요로네네입니다.'U'2020년 교은쟈뇨은이 밝았습니다!! 원래 방안대로라면 스타바ー다이아리을 가지고 욜도욱 1월부터 약속을 우치에쯔도우은 내고 있는 시점입니다 ᄒᄒ 작은 우유값 입금일까지 적어서 내용이 좀 다른거죠? 하지만 올해는 달라요. 왜냐하면... 펜스 달력을 신랑이 선물했어요. (웃음) 저 보통 쥬얼리 선물보다 소리 질렀어요.요즘 거짓없이 펜스를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트렌드가 많아요. 웃음저도 당신 튜브로 구독받고 알람까지 받는 펜스팬이에요.이번에 타종식을 보고 당신 너무 귀여웠는데 저 펜스는 그냥 펜스나 좀 문제가 되긴 했지만 어쨌든 귀여워졌어요. 어쨌든 이 달력을 받고 정말 감정이 좋아요.그래서 사진은 찍으면서 이것은 포스팅해야 합니다. 펜스 달력을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A형 B형과 인우가 있습니다. A는 그래픽형 B는 조사형입니다. ​ 둘 다 11한테 선물 받고 비교하고 보려고 합니다 포스터는 나중에 다시 배송된다고 합니다. ​


    >


    이렇게 보고 나서는 어떤 것이 A인지 B인지 잘 알 수 없었습니다.저는 와이프 sound로 봤을 때 같은 타입인줄 알았어요.따라서 그대로 무의도 해버렸습니다. (의도해버렸습니다.)


    >


    아, 존 스토리 개봉하는 순간부터 너희들 무과의 두근두근.앙 군, 자는데 소리 질러서 난리였어요. ᄏ


    >


    펭하!!!! 새해!! 아입니다 너무 귀엽다B형이시네요! 실사가 들어가있어요.​​


    안에 다 보여주고 싶은 감정으로 동영상 촬영했어요 정말 전부 당신이란 사랑스럽군요. 고등학교 때부터 이런 느낌은 처음이야.모델들의 인형 마스크로 난리를 치는데 인형 마스크라니.펜스는 자이언트 펭귄 10살!! ​​


    >


    무엇보다 내 심장에 펀치를 날린 이거 남극사진관 응? 했는데 열어봐서 진짜 멈춘다...


    >


    펜스 증명사진전 ア아, 나 정말... 지갑에 넣고싶다... 진짜... 당신이라면 괜찮아.정말 사랑합니다. ebs


    >


    스티커도 물론 좋습니다.증명사진이 최고입니다.


    >


    다름이 아니라 지금 A형 증명사진과 스티커는 같은 구성으로 들어가 있습니다.그래픽형도 사랑스럽지만 ᄏ 역시 실사가···


    그래픽형은 펜스의 명언이 돋보이는 그래픽형이군요.직장에 두면 에너지 충전이 될 것 같아요.


    >


    펜스 자기소개서도 보여드릴게요.존경하는 인물이 나쁘지 않은 본인역시 펜스댑 고용


    조사형 뒷면도 ェ춘아더 동영상을 보여주고 있습니다.정 이야기 모두 사라고 말하고 싶어.이 달력 1에서 감정이 이렇게 그에은츄은 아지는 걸 다 펜스는 사랑 ❤ ️ ​ ​


    >


    그래픽형은 위클리 노트도 있기 때문에 간단한 메모도 할 수 있습니다. 근데 포스팅이 여기저기서 적네요wwww 순서가 없네요 실사형이 나와서 그래픽형이 나왔어요미안해요 ᄏᄏᄏ


    >


    >


    실사형 달력 아래쪽에는 그래픽이 들어가있고 펜스 명언이 실려있습니다. 뭔가 쓰기가 아깝고... 여기에 나의 정돈되지 않은 글씨를 써도 괜찮을까 싶다.... 표준보기만 하면 맨 처음 한단만 지켜보기로 합니다. 쿠쿠쿠


    >


    마지막에 망했는데, 네, 뭐 괜찮아요. 감사합니다 제 손으로는 아마 못샀겠지만 덕분에 1년간 펜스를 보내는 것 같아요.처음 신청했을 때 대기번호가 너무 대단했어요.이런 얘기도 들어요.저는 새해선물도 준비하지 못했는데 어쨌든 잘 쓰겠습니다.그래서 엄청난 후기를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후기면 무엇을 한 흥분, 광분의 포스 팅이욧스프니당. ​ ​#펜스 달력#펜스 달력#자이언트 펭귄 펜스#2020년의 달력#2020년이 걸려#펜스의 탁상 달력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