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배우들이 추천하는 조금은 ‘덜’ 유명한 넷플릭스 5
    카테고리 없음 2020. 3. 9. 18:21

    배우와 관객의 공통점이 있다면 본인이 좋아하는 영화(드라마)를 고른다는 거죠. 배우는 본인이 연기하는 캐릭터를, 관객은 어떤 예기를 볼지 선택한다. 특히 내가 보는 영화(드라마)에 자주 자신을 찾는 배우들이 있다. 이것은 바꿔서 스토리라고 하면, 그 배우와 저의 취향이 비슷하다는 스토리입니다. 배우들이 뽑은 넷플릭스 추천작 명단을 모았다. 리스트 중에 취향이 평등한 배우가 있다면 믿고 골라보세요. 여러 작품 가운데 자주 언급되는 유명한 콘텐츠보다는 비교적 덜 알려진 넷플릭스 작품을 모아 소개한다.


    >


    김소현&설현 ▶'먼 미래의 우리' 김소현과 설현이 선정한 추천 목록 중 겹친 작품을 소개합니다. < 먼 훗날 우리>은 China멜로 영화에서 2007년 망그와잉 연인으로 발전하지만 때에 로이 갈수록 현실의 벽 앞에 부닥치고 이별을 경험하는 과정을 모두 sound다. China의 국민 여동생으로 불리던 배우 주동우가 여주인공으로 출연합니다. 이 영화를 추천한 김소현 설현과 청순하고 맑은 이미지가 비슷하다. < 먼 훗날 우리>은 일반적으로 과거 회상을 흑백으로 처리하는 것과 달리 한 0년 후 재회한 현재의 순간은 흑백으로, 그와챠무에 대부분 연어 린이 시절은 컬러로 표현한 점이 인상적 이다니다. 'China'에서는 개봉 직후 당시 박스 오피스 1위를 할 정도로 유행이었다. China, 대만의 멜로 영화·드라마의 분위기를 좋아하신다면 추천합니다. <먼 미래의 우리>와 함께 김소현은 <빨간 머리 앤>, <버드 박스>, 설현은 <블랙 미러>, <굿 플레이스>를 추천했어요.


    >


    주지훈씨. <힙합 에볼루션> 시즌 한개~4주지훈은 각기 다른 장르의 넷플릭스 콘텐츠를 세개 추천했습니다. 나이가 출연한 좀비사극 킹덤과 시트콤 원데이어 타이더와 힙합의 역사를 담은 다큐멘터리 힙합 에볼루션이다. <힙합 에볼루션>은 20하나 6년 HBO캐나다에서 방영된 캐나다 소우 무액도큐멩타리ー이다. 힙합의 태동기부터 현재까지를 검색한다. 유명 MC와 DJ 등의 심층 인터뷰가 수록돼 있다. 힙합의 시작을 함께했던 당시 뮤지션들이 대거 등장해 당시 힙합 소음악의 역사를 설명한다.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형태에 치우친 국내 힙합 관련 콘텐츠 패턴이 식상하거나 힙합에 대한 더 깊은 지식을 쌓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한다. 당연히 좋은 음악도 많이 나온다.


    >


    전 통관 ▶<지역 최악의 감옥에 가>시즌 한개~3영화<4등>에서 박 해즌의 아역 배우로 등장하면서 신인상을 받고 충무로의 주목을 받은 전 통관. 지난해 넷플릭스 드라마 괜찮으면 울 수 있다 주연과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필그 성인 역으로 깜짝 출연해 본격적으로 얼굴을 알렸다. 정가람은 <버드박스>, <본인 루코스>와 같이 <지역 최악의 감옥에 가다>를 추천했다. 궁금하지만 가면 안되는 곳. 교도소 풍경을 후했다. 두 기자가 세계의 감옥을 죄수로 체험하는 프로그램이었다 선진국 교도소부터 열악한 정부 교도소까지 다양하다. 각국의 문화 차이, 주류 범죄가 어떤 것인지 알 수 있고 드라마 본인의 영화에서 자신이 본 마약 범죄, 갱단의 삶을 생생하게 관찰할 수 있다.


    >


    이청아가 익스플레인 시리즈에서 종이의 집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익스플레인 시리즈를 추천작으로 뽑았다. <익스 플루 레인>시리즈는 회당 20분짜리 짧은 영상의 미국의 다큐멘터리다. 유튜브 교양 클립에 선이 자신 EBS의 5분짜리 다큐멘터리 지식 채널 e구성이 떠오른다. <익스 플루 레인:세계를 해설한다>시즌 한개~2는 암호 화폐, 팝, 1부 1처제, 맞춤형 DNA, 전염병 등 현대 사회 이슈가 된 세계 이슈를 다룬다. 넷플릭스에는 은근히 외국인의 관점에서 볼 수 있는 외국 콘텐츠가 많다. 케이팝 편이 그렇다. 영상은 케이팝의 계기를 서태지와 아이들의 기점으로 보고 다음 세계적으로 부흥한 케이팝 열풍을 담았다. 넷플릭스에는 <세계를 해설하다> 시리즈 외에 인간의 뇌에 대해 탐구하는 <익스플레인: 뇌를 해설한다>와 성의 세계를 탐구하는 <익스플레인: 섹스를 해설한다>도 있다.


    >


    마쓰에 ▶'너와 자연의 대결' 마쓰에(松江)는 '브루클린 과인(。人)-' '옥자(玉子)'와 함께 '너와 자연의 대결'을 추천했다. 너와 자연의 대결은 인터랙티브 다큐멘터리다. 2018년 주인공의 행동을 선택할 수 있는 인터랙티브 드라마<블랙 미러:벤 도스, 국내 정치>이 화제였다. <너와 자연의 대결>은 이를 모험 다큐멘터리에 적용시킨 예이다. 생존의 달인 베아 그릴스와 관람자가 1팀이 되어 야생에서 고난도입니다."무를 수행한다. 중요한 순간마다 베어그릴스는 어떤 도구를 선택할지, 어떤 형세로 도망갈지에 맞서 싸울지를 묻는 등, 끊어지기만 합니다"아닌 2가지 선택 사항을 제시한다. 실종된 의사를 구출하고 의약품을 밀림 속 마을에 전달해야 하는 등 명확한 목표가 있으며 잘못 선택할 경우 미션 실패에 종지부를 찍기도 한다. 정글, 알프스 산맥, 사막 등 쉽게 가지 않는 자연 풍경도 볼거리다.


    시네플레이의 할아버지 대상 기자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