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역대 드라마 시청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16:13

    >


    안녕하세요 슈슈입니다당일은 최신드라마를 일하면서 볼것이 별로 없었는데, 또 갑자기 마음이 여성이 되어 연애세포와 막세포를 꺼내려고 드라마를 보기시작했습니다. 근데 옛날에 보고 싶었던 거 다 못 보고 끝내는 경우가 많아서 지금은 주요 내용으로 정리해 보기로 했어요.


    >


    누구나 한번쯤은 들어봤다는 역대 드라마의 시청률 순위를 스토리로 쓰려고 합니다. 당연히 이것도 역시 슈슈의 마소리 그대로죠~?슈슈의 마소리에역대 드라마 시청률 순위를 볼까요?


    >


    제목은 "파리의 연인들" 아시나요~? 돼지저금통이 박신양씨를 위해서 인기가 많아서 도저히 본인커플이라면 하는 스토리가 "이녀석 가자" "어째서 스토리가 안돼!!" 나의 사람입니다.왜 줄거리가 없을 거라고!!!"라고 분노의 최고의 남자를 보이고 준 역대급 싱데레라ー도지에은마였어. 2004년 6월 하나 2개부터 시작해서 20부작의 최고 시청률이 무려 57.6%!


    이때 정스토리 둘이 결혼하면 좋겠다고 생각한 게 어렸을 때 같고 가장 최근도 보면 오싹하고 심장이 간지럽지만 현 오빠 저한테는 로맨스의 최강을 보여줬어요. ​​​​


    >


    ​의 제목은 천국의 계단 2003년 12월 31일 시작된 20부작으로 최고 시청률 42.4%!​ 모두 제1중요한 것은 권상우 최지우가 없다.... 신현준이라는 거.


    >


    이 맨발의 기봉이였던 우리들의 핸섬을 올려줘~!!! "노래 천국의 계단"에서는 정말 마음 아픈 서브 남 상주 역을 맡게 된다, 권상우의 "천국의 계단"의 금지된 사랑에서 4명의 남녀가 영원히 끝나지 않는 사랑을 완성하게 되는 그런 슬픈 이야기.


    명대우, 김태희가 숨겨진 딸 역을 맡으면서 타고난 미모를 보여주며 매우 승부욕적인 여자 역을 맡는데 이때 정말 싫어했어요.미워서 권상우의 명대사가 있어요.사랑하는 사람은 돌아오는 거야.아무리 먼 길을 돌아도 거짓없이 결국 돌아올꺼야. 사랑은...! (잇帰떼키얏!) <부메랑필리린> 여길 나오는 김범수 보고 싶다. 가 최고의 습곡으로~


    >


    제가 제일 좋아하는 배우는 원래 윤은혜였어요.제목은 궁전 2006년 쵸쯔 우오루쵸쯔쵸쯔쵸쯔에 처음 24부작으로 끝 나쁘지 않아 제 감천에 첫 자리이지만, 최고 시청률 27. 최초의%!


    가장 생각난건 윤은혜씨의 신채경역때 아니었어! 이런 말투 였는데 송지효가 모두 함께 해주고, 가슴 아픈 사랑을 다시 보여주면서 내 감정을 슬퍼하는..핫토


    >


    명제리프는 아무래도 "그래, 안녕히 계세요, 효린아..." "안녕...나의 왕자님.."이 아니었나 생각합니다. 후후후 요즘 키보드 쓰면서 조금씩...


    >


    딱 봐도 알 수 있죠~?최근에 갑자기 올라왔거든요.제마 소음 역대 드라마 시청률 순위 20하나 6년 하나 2월 21에서 하나 6부작의 제목은 도깨비 최고 시청률은 20.5다.센트


    공유귀신과 이동욱 저승사자가 여성의 심리를 녹이며 간절한 드라마였습니다.명대사는 백 년을 살았고 어느 날이 적당한 날 일 사랑이었다.고백할 수 있는 것을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허락을 구해본다.


    >


    제 인생 막장 드라마였어요.제목은 아내의 유카료은 2008년 11월 3개에서 총 129부작으로 최고 시청률 37.5다.센트


    역대 드라마 시청률 순위라고 할 수 있을 만큼 난 사랑받았어 드라마입니다. 한때 현모양처였던 여자가 남편에게 버림받고 가장 무서운 여자가 되어 남편을 유혹하고 파멸에 이르게 하는 복수극!!


    >


    명대사는 스카이캐슬의 선생님 역이었던 김소현씨가 "민소희!!!" くっ くっ くっ くっ くっ くっ ..." ..." ..." ..." ..."...


    >


    이 드라마는 제가 정말 좋아했던 분들만 나쁘지 않고 제일 좋았어요.제목품인 그녀 20하나 7년 6월 하나 6일 20부작의 최고 시청률 한 2. 하나 Percent


    숱한 인연으로 다시 만날 수 없게 된 두 사람의 엇갈린 삶에서 이들의 선택이 들려주는 이 이야기.김희선씨와 김성아니씨를 정말로 사랑하고 있어요-!


    >


    명대사는 인생을 줄거리다. 이것만 살다 보면 보통 내가 먹고 싶은 거 먹고 내가 가고 싶은 사람 만나고 내가 보고 싶은 사람 안 만나고 그렇게 사는 게 전부다.그렇게 하지 못하게 되면 화를 내지 않고, 그것을 할 수 있으면 되고, 늙는 것이 인생에서 그 사람과 살아가는 동안 나는 정말 좋았다.


    하루 0개 정도 가미된 버린 이 만큼 소우이교은도 소견에 젖어 정예기, 다시 봐도 좋은 슈슈가 뽑은 역대 드라마 시청률 순위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


    >


    이상 굉장히 좋은 슈슈의 순위였지만...나만 괜찮으니까, 괜찮아 ᄏᄏᄏ


    >


    계속 볼일 없다는 사람의 펀치!


    #역대드라마시청률 순위 #역대드라마 #드라마시청률 순위



    댓글

Designed by Tistory.